유럽 일정을 다시 짠다고 건드렸는데 그게 그거네 ㅋ

|
젠장 ㅋㅋㅋ
뭔가 색다르게 변화가 있을줄 알고 건드렸는데 하다보니 앞에 일정이랑 똑같네 -0-;;;
완전 시간 낭비하고 앉아있네 ㅎㅎ
에레이!!!

내일 사무실에 노트북 들고가서 건드려야지 -0-;
머리 터지겠다;;;

오늘은 사무실에서 프랑스 입국 심사에 대해서 좀 알아봤지 ㅋㅋㅋ
근데 하나같이 전부 여권도 대충 보고 통과시켜준다고 되어있네 ㅋㅋㅋ
이거 또 나름 단어 끼워맞추기라도 연습해야하나 고민했는데
그런 고민도 필요없게 되었네~~~

지금은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좀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그만큼 여행가서 알찬 여행이 되리라 믿어보면서~ ㅋㅋ

루트는 확정되었고~
내일은 푸조 리스 계약이나 마무리 지어야겠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