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야간 출사~

|
오늘 지희랑 저녁도 먹을겸~서로의 카메라도 볼겸~
겸사겸사 만났지... ㅎㅎ

공업탑 미스터 피자에서 피자와 스파게티와 콜라를 배 터지게 먹고 ㅋㅋ;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카메라를 만지작 거리며 연구 ㅋㅋ
역시 서로 상대방의 카메라 이해는 힘들어 ㅋ
내 카메라도 컨트롤 못해서 문제이니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피클과 피자 ㅋ
역시 내공!!! 내가 찍은 피자와는 색이 완전 틀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렌즈 본다고 눈 사팔이 됐다 -0-;;; ㅋ
지희는 얼굴 넘 뽀사시 한거 아녀;;;

0
요것은 지희양의 니코니 ㅋㅋ D50~

야간 출사를 가보자는데 합의를 하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태화강으로 결정~ ㅋㅋ
나의 무식한 삼각대를 들고 태화강으로 고고씽~~~

처음 찍어보는 야경;;;
삼각대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무자비하게 흔들리는 사진들 ㅎ;
아~~~ 어쩌란 말이냐~ ㅋ
그러다가 어디서 본적 있는 조명에서 십자가 모양이 되는 것을 떠올리고
그것을 해볼끼라고 ㅋㅋ 조리개랑 셔터 스피드 바꿔보고 ㅋㅋ
결국 그 모양 나타내는 것은 터득...
하지만!!! 하나가 되면 다른 하나는 안된다는 말씀... ㅋㅋ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뭐가 되어가긴 가~ ㅎㅎ
삼각대를 이리 돌렸다가 저리 돌렸다가 카메라 설정을 이렇게 했다가 저렇게 했다가 ㅋㅋ
열심히 찍었다.... 결과물은;;;; 다 이런 과정을 겪으면서 나중에 작품이 나오는거다 ㅋ
한참 찍다보니 갑자기 왠 찬바람이 그리도 쌩쌩 부는지 ㅠ.ㅠ 얼어 죽는줄 알았다...
하지만 뭔가 하나씩 되어가는 느낌에 점점 욕심은 나고 ㅋㅋ
그래서 결국 추위에도 불구하고 다리밑까지 더 걸어내려가서 열심히 찍었다는... ㅋㅋ

춥기도 하고 시간도 늦어지고 다리 하나만 건너면 되는 시내로 고고씽 ㅋ
커피숍 '타로'에 들어가서 서로 찍은 사진들 확인하고 상대방 찍으면서 놀고 ㅋㅋ
따뜻한 차 한잔 마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고 하다보니 어느새 11시 넘어버렸네...
마지막엔 지희가 그림을 그려서 탁자에다 끼워두고 빠빠이 했다는... ㅋㅋ

카메라를 만지작만지작 하며 연구중 ㅋ & 서로 상대방에게 카메라를 겨누다 ㅋㅋ
내 부스스한 머리만 아니였어도;;;
& 우리가 남겨두고 온 메모와 그림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시는 것에 집중하고 있는 지희 ㅋㅋ

앞으로 술 말고 출사 ㅎㅎㅎ

역시 사진의 세계는 알면 알수록 어려버.. ㅋㅋ
하지만 지희 덕분에 오늘 그래도 이것 저것 뭔가 터득한 기분...
내일되면 까먹어버리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에는 태화강 대나무숲에 출사 가기로 합의 ㅋㅋ
조만간 또 보자구 ㅋ
시간이 늦은 관계로 사진은 내일 정리해서 올려야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