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싱 2마리 투입~!!!

|
어제 인터넷으로 구매한 오토싱은 사착;;;
결국 사무실서 좀 떨어진 수족관에 전화해서 혹시나 하고 오토싱 있냐고 여쭈니 있다시네..

그래서 오후 4시경 자전거 타고 고고고~!!!
정말 후다다닥 수족관까지 달려가서 ㅋㅋ
오토싱 2마리만 주세요~! 하고 ㅋㅋ 받아선 또 후다다닥 달려서 사무실... ㅎㅎ
마리당 3천원해서 6천원 ㅋ


페트병 잘라서 물맞댐 준비해서 ㅋ
물맞댐은 45분 정도 해준듯...
오토싱이 좀 약한 종이라고 하긴 하는데... 그래도 퇴근시간까지 시간이 빠듯해서 ㅎ 오래할 수도 없었다는...

자전거로 좀 콩콩 거리면서 데려오긴 했지만 그대로 신속히 왔기에
큰 스트레스는 안받았으리라 믿으면서... ㅎㅎ

아래에는...
오토싱의 효과를 나중에 확인해보기 위해 ㅋ
수조 현재 상태를 찍음....


전면만 봐도.. ㅋㅋ
지금 현재 이끼가 아주 대박이란걸 알 수 있지...

이건 측면에서 바라본 ㅋㅋ 전면의 모습...
어항 상태 참... ㅋㅋ


아래엔 측면... ㅋㅋ
왼쪽은 갈색이끼로 아예 ㅋ 반대편이 보이지도 않고...



오른편 측면은... 왼편에 비해선 좀 덜하긴 해도... ㅋㅋ
여기도 쫌 심해... ㅋ


우리 씨알이들의 모습을 제대로 볼 수가 없어요.... ㅋ
좀 당겨서 찍으니 더 심해 심해... ㅋ


결국 생물 병기 투입을 해보기로 결정하고...
오늘 드디어 ㅋ 씨알이 항에 투입된 오토싱 선수들...

한마리는 바로 벽면에 들러붙어서 오물오물 거리공...
또 한마리는 나나 잎 위에 자리 잡더니 가만 있길래 걱정했더니...
곧 나나 잎을 오물오물거리며 와따가따 하네...

주말동안 부디 ㅋ
죽지만 말고 살아다오...
물맞댐 쇼크 이런거 없길 바랄수 밖에;;;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