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클릭사랑 경북 영양 1박 2일 번개!!! 2일째 下 - 일월산 다녀오고 이젠 울산으로~ ^^

|
숙소로 돌아와서 남자분들은 밖에서 DIY 작업들 하시고~
방에 누워서 티비 보다가 누구누구는 잠들었대요~ ㅎㅎㅎ
그렇게 누워서 있다가 그냥 그렇게 누워있기 보단 근처에 '일월산'이라는 산이 있는데
다녀오자고 하셔서 다시 일어섰지~ ㅎㅎ

역시나 풍경 감상 감상~ 좋구로~~~
가다보니 군데군데 사찰인듯... 산이 많아서 그런지 사찰도 참 많아요...
그리고 등산로가 전부 차가 다닐수 있게 잘 되어 있어서 우리는 거의 정상 부근까지
차로 올라갔지... ㅋㅋ 등산 오신 분들도 제법 되시던데...

0
0

일월산... 음기가 강한 산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속인들이 기도하는 곳도 따로 있는듯하고~
아무튼 약 300M를 걸어서 '월자봉'이라고 되어있는 곳에 올랐다 ㅋㅋ
내려다보니 풍경 좋네~ 날씨 맑은 날은 바다도 보인답니다;;;

0
0

먼저 정상에 오신 분들께서 간단히 식사를 하시더라~ ㅎㅎ
귤도 주시고~ 이것저것 먹으라면서 챙겨주시려 하시더람서... ^^;
맘씨 좋은 분들의 정도 느끼고~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에 즐겁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정상도 올라가봤겠다 ㅋㅋ 다시 숙소로 가야지~ ㅋㅋ
식사를 하고 이제 슬 울산으로 돌아갈 준비 준비~

역시나 오는 길에도 멋진 풍경을 감상해주고~
뒷좌석에 앉아서 창문에 기대 잠시 사색(?)에 빠졌었다는 ㅋㅋ
다행히도 돌아오는 길이 막히질 않아서 정시에 도착한듯...
나란히 3대가 달리는 것도 괜찮았고~ ㅎㅎ

휴게소에 들려 호두과자를 사 먹었는데 대략 낭패;;;
무슨 호두과자가 그모양이야!! 맘에 안들어! ㅋ
다시 달리고 달려 울산 입성!!! 룰루랄라~
메가마트까지 쭈욱~~~ 올라갔지~ ㅋㅋ
그런데 클릭이 앞창문에 뭔가가 -0-;;;

0

뭔가 싶어서 가까이 다가가보니 -0-;;;
0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차 빼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으로 챙겨왔다믄서 -0-;; 스캔한 파일도 있다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차랑 동이차랑 -0- 나란히~~~
0

덕분에 한바탕 신나게 웃었다믄서;;; 긁적긁적;;;

수고하셨다고 인사를 나누고 이제 각자의 클릭이를 타고 집으로 집으로~
근데 나 -0- 왤케 험하게 운전을 한건지;;
내가 내 운전하는 모양새에 놀랬다는;;; 쩝;;

아무튼 이렇게해서 우리의 즐거웠던 1박 2일 영양 여행은 끝이 났다믄서!!!
또 가고잡네~~~ ㅎㅎ
And